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이야기

포르쉐 신형 파나메라 4, 신형 파나메라 터보 출시!

포르쉐 신형 파나메라 4, 신형 파나메라 터보 모델이 국내에서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포르쉐가 새롭게 출시한 신형 파나메라는 4도어 플래그십 모델로 한층 더 스포티해진 이미지를 지니고있으며 루프라인이 더 날렵해졌습니다. 특히 터보 모델의 경우 가변식 리어윙이 장착되어있어 양쪽으로 열려집니다.

 

 

내부공간도 완전히 달라졌는데요. 버튼대신 터치방식을 적용하였으며 대형 센터 디스플레이를 갖추고있습니다. 신형 파나메라 4 모델의 파워트레인은 3.0리터 V6 가솔린 터보 엔진으로 최고 출력 330마력, 최대 토크 45.9kg.m의 성능을 발휘하며 신형 파나메라 터보는 4.0리터 V8 가솔린 바이터보 엔진을 탑재하였습니다.

 

 

 

이로인해 최고 출력 550마력, 최대 토크 78.5kg.m, 제로백 3.8초, 최고 속도 306km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포르쉐 신형 파나메라 4, 신형 파나메라 터보 모델 둘다 8단 PDK 포르쉐 듀얼클러를 장착하였습니다. 또한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를 지원하는데요. 이패키지를 탑재할경우 노멀, 스포츠, 스포츠 플러스, 인디비주얼등 4가지 주행모드사용할수있습니다. 견고해진 세팅 및 섬세한 핸들링을 보여주는 포르쉐 신형 파나메라 4, 신형 파나메라 터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