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블랙박스 순위 경이로운 2채널 아이로드 T9F!

블랙박스 순위 경이로운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9F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무난한 성능을 갖추고있어 보편적인 2채널 제품으로 불리우고있는만큼 순위 역시 높습니다. 물론 만족도도 최고에 가까울정도로 높은데요. 아이로드 T9F는 별다른 고민없이 마음놓고 사용해도되는 유일한 2채널 모델이기도합니다.

 

 

일단 고장이 나지않거든요. 게다가 영상 선명성도 좋은편입니다. 기본 자체가 튼튼하게되어있어 잘모르는 사람들도 마음놓고 사용가능하죠. 위에 보이는게 영상 확인용도로 사용하는 아이로드 뷰어 프로그램으로 실행만하면 오른쪽에 영상 목록이나타납니다. 그중 하나 골라서 클릭하면 이렇게 전후방 영상이 같이나와요.

 

 

 

전방 영상을 클릭해서 화면을 키운모습으로 더 선명하게 나옵니다. 전후방 영상을 동시에 확인할때보다 하나씩 살펴보는게 더 자세히 볼수있어 좋은데요.

 

 

 

당연히 후방영상도 따로 확인가능하죠. 위에 보이는 이미지가 후방 영상으로 전방영상과 동일한 해상도를 지니고있어 영상 선명성 및 밝기가 같습니다.

 

 

 

1920X1080 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의 아이로드 T9F 풀HD 전방카메라 영상입니다. 일반적인 도로에서 주행중에 촬영된것이죠.

 

 

 

도로에서 주행중인 장면을 담고있는 아이로드 T9F 풀Hd 후방카메라영상으로 1920X1080 해상도, 초당30프레임을 지원합니다.

 

 

아이로드 T9F 3.5인치 터치 LCd인데요. 차량 내부에서 별다른 장치없이 화면을 터치하면 영상을 볼수있게해주며 실시간 확인까지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또한 모바일 단말기와 무선 연동을 지원하여 스마트폰, 태블릿을 통해서 영상을 볼수있는데요. 위에보이는게 모바일 기기에설치해 사용하는 아이로드 스마트 매니저어플입니다.

 

 

 

이어플을실행하면 주변에 가까이있는 아이로드 T9F본체를 찾아 자동으로 연결시켜주는데요. 오른쪽 연결 버튼만 누르면되며 그러면 영상이 모바일기기LCd화면에 나타납니다.
아이로드 T9F는 그저 그런 평범하고 단순한 풀HD 2채널 블랙박스 모델처럼 보이는데요. 그러나 성능과 기능은 단순할지몰라도 사용성 및 내구성은 뛰어나 보다 완벽한 동작성을 지니고있습니다. 무엇보다 장기간 오래도록 사용해도 오작동하나없이 완벽하게 동작하는것이 특징으로 타사 2채널보다 더 오래 더안정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