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차량 블랙박스 수궁가는 순위 아이로드 TX9!

블랙박스 순위 수궁가는 차량 블랙박스 아이로드 TX9으로 현재 가장 인기 높은 3K QHD 2채널 모델인데요. 3K란? 3072X1728 해상도를 의미합니다. 이렇게 높은 해상도를 지니고있는 제품들을 QHD 블랙박스라고하죠. 현재 출시되어있는 QHD 2채널은 보통 2K와 3K 그리고 4K인데요. 그중간에 해당되는게 아이로드 TX9입니다.

 

 

3K QHD 해상도를 지니고있어 항상 선명하고 밝은 화질을 보여줄뿐만아니라 무엇보다 야간 시인성이 탁월합니다. 소니이미지센서를 탑재하여 기본 3배이상 밝게 해주거든요. 주차모드상태에서 번호식별력이 좋은것도 바로이때문이죠. 그러면서도 소모전력은 동급제품의 반정도밖에 안됩니다. 안정성이높을수밖에없어요.

 

 

 

위사진이 아이로드 TX9의 구성품으로 좌측부터 3K QHD 전방카메라, 풀Hd 후방카메라, 마이크로SD메모리카드 및 리더기, 사용설명서, 상시전원 케이블, 카메라 연결 케이블 등이라고 보면됩니다.

 

 

 

3K QHD 렌즈가 장착되어있는 아이로드 tX9 전방카메라로 소니이미지센서까지 탑재하여 성능이 높습니다. 기본적인 디자인은 직사각형 형태로 단순하죠.

 

 

 

GPS, REAR CAM, DCIN단자가있는 전방카메라 상단부인데요. 왼쪽부터 외장형 GPS, 후방카메라, 전원케이블을 연결하며 모두 전용장치를 사용해야 합니다.

 

 

 

작은 구멍이 여러개 모여있는 하단으로 좌측과 우측 모두 통풍구라고 합니다. 통풍구는 내부 열을 외부로 배출해주는역할을하는데요. 그래서 이렇게구멍이많은겁니다.

 

 

 

와이파이 기능을 사용할수있게해주는 와이파이 모듈로 측면 중앙에있는 USB포트에 장착되어있습니다. 특히 탈부착이가능하여 사용안할때는 빼놔도 됩니다.

 

 

 

전원을 안전하게 끄고 키게할수있는 전원버튼과 마이크로SD메모리카드가 삽입되는 마이크로SD슬롯 및 커버가있는 측면입니다. 커버는 손가락으로 튕기듯 당기면 열립니다.

 

 

 

녹화 및 촬영중인 실시간 영상을 그자리에서 신속하게 확인할수있는 3.5인치 터치 LCD로 IPS액정이라 측면에서봐도 왜곡없이 또렷한 화면을 보여줍니다.

 

 

 

1920X1080 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으로 작동하는 아이로드 TX9 풀HD 후방카메라인데요. 차량 후방을 보다 또렷하고 정확하게 촬영해주기때문에 식별력이 높습니다.
3K QHD 해상도를 갖추고있는 초고화질 고해상도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X9으로 무엇보다 안정성이 우수하여 초보운전자들도 문제없이 사용가능한데요. 특히 주간, 야간 모두 시인성높은 영상을 보여주기때문에 번호판 식별력이 좋습니다. 그러면서도 가격은 저렴하고 사용하기도 단순해서 인기가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