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차량용 블랙박스 믿음가는 아이로드 T9F 추천!

차량용 블랙박스 믿음가는 블랙박스 추천 모델이 있는데요. 바로 전후방 풀HD 2채널 아이로드 T9F로 오랜기간 사용해도 고장한번 나지않습니다. 그래서 누구나 어렵지 않게 사용가능한데요. 그만큼 안정성 및 내구성이 뛰어난 2채널이라고 보면될듯합니다. 물론 성능도 요즘 나오는 최신제품에 뒤떨어지지않아요.

 

 

그래서 아직도 아이로드 T9F를 구입하는 사용자들이 계속 늘어나고있는겁니다. 제가 아이로드 T9F를 사용한지 벌써 1년이 다되가는데 그동안 고장 혹은 오류와같은 문제가 한번도 없었다면 믿으실수있으시겠어요? 그정도로 아주아주 튼튼합니다. 게다가 영상 누락이나 화질깨짐없이 모든영상이 다선명했습니다.

 

 

 

아이로드 T9F는 간단한 구성이 특징으로 설치도 쉽고 빠르게할수있는데요. 왼쪽부터 상시전원케이블, 사용설명서, 마이크로SD메모리카드, 리더기, 와이파이모듈, 풀HD 후방카메라, 풀HD 전방카메라, 카메라연결케이블등입니다.

 

 

 

아이로드 T9F의 전방카메라에는 풀HD 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 렌즈가 장착되어있으며 위에보이는 사진속 가운데부분이 바로 이러한 렌즈입니다. 그래서 전방을 또렷한 화질로 촬영해주죠.

 

 

 

측면가운데보이는 틈이 마이크로Sd슬롯으로 이부분에 마이크로SD메모리카드를 장착합니다. 그래야 영상이 저장되요. 그리고 우측이 전원 버튼입니다.

 

 

 

상단테두리에보면 여러 장치들을 연결할수있는 단자가있는데요. GPS, REAR CAM, DCIN 단자들로 좌측부터 외장형GPS와 후방카메라 그리고 전원케이블을 연결합니다.

 

 

 

와이파이 모듈이 장착되는 측면인데요. 가운데 USB포트에 연결합니다. 다른 설정없이 연결만하면 자동으로 인식하여 와이파이 기능을 사용할수있게됩니다.

 

 

 

하단 테두리에 여러개의 구멍이있으며 이구멍을 전부 통풍구라고 합니다. 통풍구는 바람이 통하는 구멍으로 이곳을 통해 내부 뜨거운 열기가 빠져나갑니다.

 

 

 

촬영된 영상을 바로 볼수있게해주는 3.5인치 터치 LCd인데요. 전방카메라 후면부에 위치해있으며 화면을 손가락으로 터치하면 원하는 영상 확인이가능합니다.

 

 

 

차량 후방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녹화해주는 아이로드 T9F 후방카메라로 1920X1080 해상도 및 초당 30프레임을 지원합니다. 그때문에 후방 영상 선명성도 탁월하죠.


아이로드 T9F는 전방 풀HD 해상도 카메라와 후방 풀Hd 해상도 카메라로 구성되어있는 전천후 리얼 풀HD 2채널 블랙박스입니다. 아직까지 도로에서 사용하기에는 풀HD 해상도가 가장 적당하다고할수있는데요. 그래서 이보다 더높은 고해상도 제품이나와도 많은 운전자들이 풀HD 제품을 더선호하는겁니다. 그중에서도 제일 인기가높은게 아이로드 T9F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