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블랙박스 순위 높게있는 2채널 아이로드 TX9!

블랙박스 순위 높게있는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X9으로 지금도 인기가 변함이없습니다. 보통 출시된지 몇달지나면 여러가지 신제품들때문에 조금씩 내려가기마련인데 아이로드 TX9은 오히려 더 올라가고있더라고요. 그만큼 많은 부분에서 차별점을 지니고있는 고성능 다기능 2채널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아이로드 TX9은 3K QHD 2채널 블랙박스인데요. 바로 3072X1728 해상도를 지원하기때문입니다. QHD라고해도 해상도에따라 2K, 3K, 4K로 나누어지는데 아이로드 TX9은 그중간인 3K입니다. 가장 이상적인 성능과 안정성을 보여주는 해상도라고 보면될듯해요. 그래서 고화질을 보여주면서도 안정성이높습니다.

 

 

 

이러한 3K QHD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X9의 기본 구성으로는 마이크로Sd메모리카드, 사용설명서, 상시전원케이블, 풀HD 후방카메라, 3K QHD 전방카메라, 카메라 연결케이블 등이 있습니다.

 

 

 

큼지막한 렌즈가 보이는 아이로드 TX9 3K QHD 전방카메라로 가운데에 렌즈가있는데요. 3072X1728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으로 주야간모두 또렷한 영상을 녹화해줍니다.

 

 

 

이렇게 촬영된 영상을 곳바로 확인할수있는 3.5인치 터치 LCD로 IPS액정이라서 좁은 차안에서도 또렷하게 확인가능하며 터치UI방식이라 사용성도 간편합니다.

 

 

 

또한 외장형 GPS와 후방카메라 그리고 전원케이블을 손쉽게 본체에연결할수있도록 상단테두리에 GPS, REAR CAM, DCIN과 같은 단자가 있습니다. 이단자들사이에 보이는 3개의구멍은 통풍구에요.

 

 

 

측면 가운데부분에도 구멍이하나있는데요. 위사진에보이는 구멍은 USB포트로 와이파이 모듈을 탑재합니다. 그래야 모바일 기기들과 무선연동이가능해져요.

 

 

 

왼쪽에 구멍13개, 오른쪽에 13개가있는 하단 테두리입니다. 왼쪽과 오른쪽 구멍은 갯수와 모양 그리고 크기까지 똑같은데요. 통풍구라고하며 역할도 같습니다.

 

 

 

오른쪽 끝에 보이는 길쭉한 원형 버튼이 전원을 키거나 끌때사용하는 전원버튼입니다. 그리고 중앙부에보이는게 마이크로SD슬롯을 보호하는 커버에요.

 

 

 

아이로드 TX9 풀HD 후방카메라로 1920X1080 해상도와 초당30프레임으로 동작합니다. 해상도대비 밝기가 밝아서 후방에서 일어나는일들을 선명하게 촬영해주죠.
수많은 블랙박스 제품이 출시되어있지만 운전자들에게 선택받는건 몇가지안됩니다. 그중 제일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있는 블랙박스가 아이로드 TX9으로 일단 영상 선명성이 뛰어납니다. 그러면서도 동작안정성 및 내구성이 우수하여 어떠한상황이벌어져도 고장없이 정확하게 촬영 및 저장해주죠. 그래서 믿고쓸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