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블랙박스 가격 좋고 순위 대단한 아이로드 TX9

블랙박스 가격 좋으면서 블랙박스 순위 대단한 3K QHD 2채널 모델인 아이로드 TX9 입니다. QHD 제품이 많이 나오고있는 요즘 아이로드 TX9이 특별하다고할수있는이유는 바로 3K 해상도때문인데요. QHD라고해도 제품에따라 해상도가 조금씩 차이납니다. 2K, 3K, 4K가있지만 가장 효율적인 해상도가 3K거든요.

 

고화질 고선명성을 보여주면서도 높은 효율성으로 인하여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특히 소비전력이낮아 어떤상황에서도 오작동이 발상하지않거든요. 보통 고성능 고화질 블랙박스는 소모전력이크기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여러가지 문제가 생기기마련입니다. 그러나 아이로드 TX9은 그런문제없이 완벽하게 동작하죠.

 

 

게다가 발열도 적습니다. 블랙박스의 안정성에 영향을 주는 부분이 소비전력과 발열인데 아이로드 TX9은 동급 제품대비 절반수준으로 소모전력 및 발열이 적습니다. 그래서 더안정적으로 사용할수밖에없는것이죠. QHD 2채널 블랙박스중에서 발열, 소비전력이 동시에 가장낮은건 아직까지 아이로드 TX9뿐입니다.

 

 

놀라운동작성을 보여주는 아이로드 TX9의 구성품인 3K QHD 전방카메라, 풀HD 후방카메라, 상시전원케이블, 거치대, 사용설명서, 마이크로SD메모리카드, 리더기, 카메라 연결케이블 등으로 설치와 사용이간편합니다.

 

 

중앙부분이 볼록 나와있는 아이로드 TX9 3K QHD 전방카메라 모델로 렌즈와 시큐리티 LED가있으며 렌즈성능은 3072X1728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입니다.

 

 

마이크로SD메모리카드를 삽입 및 보관해주는 마이크로SD슬롯이 적용되어있는 측면으로 커버를 열면 나옵니다. 그오른쪽에있는 동그라미모양은 전원 버튼입니다.

 

 

외장형 GPS를 장착하는 GPS단자가있는 전방카메라 상단테두리입니다. 오른쪽으로 가면 REAR CAM과 DCIN이있는데 이단자에는 후방카메라, 전원케이블을 연결합니다.

 

 

와이파이 모듈이 보이는 측면으로 와이파이 기능을 이용하기위해서는 이모듈이 장착되어있어야하는데요. 측면에보면 USB포트가있으며 여기에연결합니다.

 

 

왼쪽과 오른쪽에 구멍이나있는 하단입니다. 이구멍은 통풍구라고 부르며 이를통해 내부열이 빠져나가 안정적으로 동작할수있게해줍니다. 가운데는 시리얼 스티커에요.

 

 

영상을 실시간 확인할수있는 3.5인치 터치 LCD입니다. 전방카메라 후면부에 탑재되어있으며 화면을 손가락으로 터치하여 사용하는 터치UI방식을 지원합니다.

 

 

초고해상도인 1920X1080과 높은 초당30프레임을 갖추고있는 아이로드 TX9 풀HD 후방카메라입니다. 이카메라를통해 후방을 보다 또렷하게녹화해줍니다.
대단하다고밖에 이야기할수없는 초고해상도 초고화질 3K QHD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X9인데요. 3K QHD해상도와 와이파이, ADAS, 나이트비전등 최신 첨단 기능을 모두 지원하면서도 동작시발생하는 발열과 소비전력이 낮아 보다안정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 이처럼 모든부분에서 완벽한 블랙박스는 아직까지없다고할수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