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블랙박스 추천 획기적인 2채널 아이로드 TX9

블랙박스 추천 획기적인 2채널 블랙박스 모델인 아이로드 TX9입니다. 이제품은 초고해상도인 3072X1728을 지원하는 3K QHD 2채널이기도한데요. 그래서 주간, 야간 할것없이 모든 영상이 선명하고 또렷합니다. 무엇보다 밝기가 밝아 시인성까지좋은데요. 그러면서도 높은 안정성을 갖추고있어 오래오래사용가능합니다.

 

위 이미지가 아이로드 TX9의 전후방 영상을 재생해본 아이로드 뷰어 모습인데요. 컴퓨터용 프로그램으로 이처럼 전방과 후방영상을 한꺼번에 같이볼수있습니다.

 

 

아이로드 TX9 3K QHD 전방카메라에서 촬영된 3072X1728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 전방 주행 영상입니다. 도로에서 운행중인 모습이 또렷하게 나와있습니다.

 

 

 

아이로드 TX9 풀HD 후방카메라가 녹화한 후방 주행영상입니다. 1920X1080 해상도와 초당 30프레임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이영상역시 도로주행 영상입니다.

 

 

전방 영상 이미지중 하나인데요. 아이로드 뷰어는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하기때문에 위와같이 이미지로만들수도있습니다. 더정확하게 봐야할때는 이미지가편해요.

 

 

이건 후방 영상 이미지입니다. 전방 영상과 후방영상은 하나로 이어져있기때문에 전방 이미지를 만들면 이어진후방 영상 또한 이렇게 이미지로 자동생성됩니다.

 

 

 

아이로드 TX9 전방카메라에 부착되어있는 3.5인치 터치 LCD로 화면을 통해 촬영된 영상을 확인할수있는데요. 위에보이는건 화면에표시되는 터치UI메뉴입니다.

 

 

이외에 와이파이 기능까지 갖추고있어 보다 다양하게 활용가능합니다. 스마트폰, 태블릿과 같은 모바일 기기에 아이로드 스마트 매니저 어플을 설치하면되는데요.

 

 

실행하면 자동으로 아이로드 TX9을 찾아서 연결시켜줍니다. 그후에는 위와같이 나오며 하단에있는 연결하기 혹은 영상 재생하기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위이미지는 영상 재생하기를 눌러본 것으로 메모리카드에 저장되어있는 영상이 날짜, 시간순으로 표시되며 그중 하나만 선택하면 모바일기기 LCD화면을 통해 볼수있습니다.


획기적인 사용성과 높은 활용성 그리고 성능을 모두 지니고있는 3K QHD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X9인데요. 전방 QHD와 후방풀HD로 구성되어있어 선명한 화질을 보여주면서도 전력소비가낮아 안정적이기까지합니다. 블랙박스의 필수요소를 충실하게 갖추고있는 제품이라고 보면될듯한 아이로드 TX9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