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차량 블랙박스 다들아는 아이로드 T9F 순위

블랙박스 순위 다들아는 차량 블랙박스 아이로드 T9F인데요. 전후방 리얼 풀HD 2채널 모델이 흔한 지금 순위가 높은 제품은 아이로드 T9F가 유일합니다. 대부분 초고해상도 2채널이 그자리를 차지하고있기때문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오고있는데요. 그만큼 아주아주 쓸만하기때문입니다.

 

오랜기간 인기를 이어오고있는 아이로드 T9F의 풀HD 전방 영상 이미지로 영상에서 추출해본것인데요. 풀HD 해상도라서 그런지 깨끗하면서 또렷합니다.

 

 

물론 후방 영상 이미지도 위와같이 또렷하고 밝은데요. 후방 영상이미지도 풀HD로되어있습니다. 아이로드 T9F는 전후방 풀HD 2채널 블랙박스 거든요.

 

 

1920X1080 해상도와 초당30프레임으로 녹화되어있는 아이로드 T9F 풀HD 전방주행 영상

 

 

아이로드 T9F 풀HD 후방 주행영상으로 1920X1080 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을 갖추고있습니다.

 

 

위두영상을 동시에 재생시켜주는 아이로드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에서만 동작하며 이렇게 간편하게 전방과 후방 영상을 하나의 화면에서볼수있습니다.

 

 

무엇보다 터치 LCD를 장착하여 차량 내부에서도 실시간 영상을 확인할수있는데요. 3.5인치 터치 LCD로 화면에 나오는 메뉴들을 손가락으로 터치하면됩니다.

 

 

그리고 아이로드 스마트 매니저 어플도 제공하여 모바일 단말기를 통해서도 영상 확인이가능합니다. 단! 모든 블랙박스가 가능한게아니라 아이로드 T9F처럼 와이파이 기능을 지원해야합니다.

 

 

스마트폰에 어플 설치하고 실행시킨 모습으로 연결하기를 누르면 자동으로 아이로드 T9F본체와 무선연동을 시켜줍니다. 그러면 스마트폰화면에 영상이나타나요.
아이로드 T9F는 블랙박스를 사용해본 사용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들어봤을정도로 널리알려져있는 풀HD 2채널 모델입니다. 그만큼 사용성이 뛰어난데요. 특히 잔고장이없으며 발열과 소모전력이 적어 오래동작시켜도 안정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 그러면서도 저렴한 가격과 품질높은 서비스를 갖추고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