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2채널 블랙박스 많이들 추천 아이로드 TX9

블랙박스 추천 많이들하는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X9은 3K QHD 해상도를 지원하는 고화질 고선명성 2채널 모델입니다. 주간뿐만아니라 야간화질까지 또렷한데요. 그래서 고화질 2채널을 원하는 운전자들이 주로 찾고있습니다. 아이로드 TX9의 실제 영상 선명성을 궁금해하시는분들이 많은데 지금부터 보시면될듯합니다.

 

위이미지가 아이로드 TX9의 전방 영상 이미지입니다. 3072X1728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으로 녹화되어 모든 부분이 다 또렷하게 나와있습니다. 무엇보다 햇빛이 비추고있는데도 시인성이높아 앞차량 번호판도 잘보일뿐만아니라 옆차선에있는 차량의 번호판역시 선명하게 나와있습니다. 아주 아주 또렷하죠.

 

 

후방에 장착되어있는 아이로드 TX9 후방카메라가 촬용한 후명 영상 이미지인데요. 1920X1080 해상도와 초당30프레임으로 녹화되었으며 위와같이 밝고 선명합니다.

 

 

아이로드 TX9 전방카메라에서 촬영된 주행 영상으로 3072X1728 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을 지원합니다. 전체적으로 부드러우면서 또렷하고 깨끗한게 특징이죠.

 

 

 

아이로드 TX9 후방카메라에서 녹화된 후방 주행 영상입니다. 해상도는 1920X1080이며 프레임 초당30으로 되어있습니다. 이영상역시 선명하면서 또렷합니다.

 

 

아이로드 뷰어라고하는 컴퓨터용 프로그램으로 아이로드 TX9에서 녹화된 영상을 컴퓨터를 통해 정확하게 확인할수있도록해줍니다. 전방 및 후방 영상 동시재생이가능하죠.

 

 

아이로드 TX9은 터치 블랙박스 제품으로 전방카메라 후면부에는 영상 확인용 3.5인치 터치LCD가 부착되어있습니다. 위이미지처럼 나오는 메뉴를 선택하면 영상을 볼수있어요.

 

 

아이로드 스마트 매니저라고하는 모바일용 어플입니다. 아이로드 TX9에 와이파이 모듈이장착되어있어 모바일 기기들과 손쉽게 무선연동을 할수있는데요.

 

 

아이로드 스마트 매니저 어플 실행한다음 아래쪽에보이는 연결하기 혹은 영상재생하기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무선 연결이되어 촬영된 영상을 모두 볼수있습니다.

 

 

영상 재생하기를 터치하면 이미녹화되어있는 영상 목록이 위와같이 나타납니다. 날짜, 시간순서대로 정렬되어있어 필요한 영상을 찾아서 보기 쉽습니다.


지금까지 아이로드 Tx9 3K QHD 2채널 블랙박스의 전방 및 후방 영상을 모두 살펴보았는데요. 해상도가 높은만큼 고선명성영상을 확인할수있었습니다. 특히 밝고 또렷해서 한번에 물체를 식별가능 할뿐만아니라 깨끗합니다. 그러면서도 안정성이 높아 고장없이 아주 오랜기간 손쉽게 사용할수있죠. 그래서 아이로드 TX9이 특별한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