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차량용 블랙박스 평온한 추천 아이로드 TX9!

블랙박스 추천 평온한 차량용 블랙박스 제품으로는 아이로드 TX9이 있는데요. 현재 제일 인기많은 3K QHD 2채널 모델이기도합니다. 해상도가 3072X1728이라서 초고화질영상을 기본 제공할뿐만아니라 밝기, 선명성, 시인성등이 좋습니다. 소니스타비스 이미지센서까지 탑재했거든요. 초호화 스펙이죠.

 

특히 와이파이 기능까지 지원하영 영상을 보다 쉽고 다양하게 활용할수있는데요. 위이미지가 아이로드 스마트매니저라고하는 기본 어플입니다. 이어플을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실행만 시키면되는데요.

 

 

그러면 자동으로 아이로드 TX9 본체를 찾아 연결시켜줍니다. 하단 연결하기만 누르면되요. 그후에는 실시간 영상과 녹화영상, 설정메뉴가 나타나며 실시간 영상을 누르면 녹화중인 모습을 볼수있습니다.

 

 

그리고 3.5인치 터치 LCD까지 갖추고있어 차량내부에서 별다른 장치없이 영상 확인이가능합니다. 위에보이는 이미지가 기본 메뉴이며 이메뉴를 터치만하면됩니다.

 

 

조금더 큰화면으로 자세히 보고싶다면 컴퓨터를 이용하면되는데요. 컴퓨터에 아이로드 뷰어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위와같이 나옵니다. 이게바로 아이로드 뷰어프로그램이에요.

 

 

물론 컴퓨터에 영상 저장매체인 마이크로Sd메모리카드를 미리연결해놓아야합니다. 그후 아이로드 뷰어실행하면 오른쪽에 영상 목록이 자동으로나타나고 실행만시키면됩니다. 이렇게 전후방 영상이 같이나와요.

 

 

아이로드 TX9 3K QHD 전방카메라에서 촬영된 영상으로 3072X1728해상도, 초당30프레임을 지원합니다. 그래서 모든부분이 또렷하다못해 선명하고 밝습니다.

 

 

아이로드 TX9 풀HD 후방카메라가 녹화환 후방 주행영상입니다. 해상도는 1920X1080으로 풀HD이며 30프레임을 갖추고있어 선명하면서 부드럽게 나옵니다.

 

 

전방 영상을 이미지파일로 저장하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아이로드 뷰어에서 재생중이던 장면 하나를 선택해서 이미지로 저장하면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당연히 후방 이미지도 같이생성되는데요. 위에보이는 전방, 후방 이미지모두 또렷하고 깨끗하게보입니다. 영상에서 이미지로 저장되도 화질 저하가 없습니다.


아이로드 TX9은 한번설치해놓으면 크게 손을 쓸필요없는 고해상도 2채널 블랙박스인데요. 무엇보다 해상도가 높고 밝기고 밝아 식별성까지 좋습니다. 게다가 전력소모도 낮은데요. 이로인해 저발열, 저전력성을 모두 갖추고있어 고장없이 사용가능하죠. 그래서 아이로드 TX9을 많이 찾고있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