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2채널블랙박스 다이나믹 추천 아이로드 TX9!

2채널블랙박스 아이로드 TX9모델은 블랙박스 추천 많이하는 초고화질 고해상도 3K 제품입니다. 그만큼 영상 선명성이 좋은 2채널로 널리알려져있는데요. 그러면서도 영상 확인 및 활용이 간편하고 다양합니다. 그래서 운전자들이 가장먼저 선택하는 이유이기도하죠. 물론 저도 아이로드 TX9사용중입니다.

 

위 이미지가 아이로드 뷰어라고하는 영상 재생프로그램으로 컴퓨터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컴퓨터에 메모리카드 연결후 프로그램 실행하면 자동으로 영상 목록이 나타나며 선택만하면 이렇게 재생됩니다. 화면 좌측이 전방이고 우측은 후방 영상입니다. 무엇보다 전후방 영상 동시재생이되서 한번에보기편하죠.

 

 

아이로드 Tx9 전방 영상 이미지중 하나인데요. 3K 해상도라서 그런지 이미지도 또렷하고 선명합니다. 특히 밝기가 밝아서 주변사물이 더잘보이는거같네요.

 

 

아이로드 TX9 후방 영상 이미지로 풀HD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후방 영상치고는 해상도가 높아서 위와같이 모든 부분이 선명하게 잘보입니다. 아주 또렷해요.

 

 

아이로드 TX9 3072X1728 해상도 및 초당30프레임 3K 전방 영상입니다. 주행중에 녹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해상도와 밝기고 선명해 또렷히 잘보입니다.

 

 

아이로드 Tx9 1920X1080 해상도와 초당30프레임 풀HD 후방 영상으로 전방과 똑같이 선명합니다. 약간의 해상도 차이가있긴하지만 보일건 다 보이네요.

 

 

3.5인치 터치 LCD에 표시되는 기본 UI메뉴인데요. 아이로드 TX9은 전방카메라에 3.5인치 터치 LCD가 내장되어있어 손쉽게 영상을 확인할수있어 좋습니다.

 

 

게다가 아이로드 스마트 매니저라고하는 모바일 어플도 기본 지원합니다. 물론 아이로드 TX9이 와이파이 기능을 지원하기때문에 어플을 사용할수있는건데요.

 

 

스마트폰에 어플설치한다음 실행시키면 위와같이 나옵니다. 그후 아래쪽 연결하기를 누르면 아이로드 TX9와 무선연동이되어 모든 영상을 실시간 확인할수있죠.

 

 

녹화영상도 확인가능한데요. 메뉴중에서 영상 재생하기 누르면 이미녹화되어 저장된 영상이 보기좋게 나타납니다. 그영상만 선택하면 알아서 재생되죠.


아이로드 TX9은 3K 해상도를 지원하는 고해상도 3K QHD 2채널 블랙박스 모델입니다. 그러면서도 소비전력이 낮아 오랜시간 더 안정적으로 사용할수있는데요. 보통 초고해상도 제품의경우 소모전력이커 장시간 사용시 문제들이 발생하는데 아이로드 TX9은 그렇지않습니다. 그래서 오래도록 사용하고있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