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2채널블랙박스 인기제품 아이로드 추천

블랙박스 추천 인기제품은 2채널블랙박스 모델이 가장많으며 그중에서 아이로드 2채널 모델들이 상위 대부분을 차지하고있을정도로 사용자 선호도가 제일 높은편인데요. 이처럼 아이로드 2채널 모델을 많은 운전자들이 선호하는 이유는 성능 및 안정성등 전체적인 부분의 완성도가 높기 때문 입니다.

 

 

가장 최신 모델이자 최고해상도를 지닌 아이로드 T35 풀HD 2채널 블랙박스로 시인성이 좋기로 유명한 소니이미지센서를 적용하여 풀HD 2채널 모델중에서 가장 좋은 시인성을 갖추고있습니다. 그러면서도 효율적인 부분까지 생각하여 고해상도 및 3.5인치 터치 LCD탑재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전력소모가 적은편입니다.

 

 

 

아이로드 T35 모델의 높은 활용성을 잘보여주는 3.5인치 터치 LCD로 영상 확인부터 메뉴 조작까지 모든부분을 가장편하게 사용할수있게 해줍니다.

 

 

 

풀HD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35 모델은 3.5인치 터치 LCD, 1920X1080 풀HD 해상도 전방카메라, 720X480 D1 해상도 후방카메라, 초당 50프레임 등을 갖추고있으며 다양한 사용자 편의기능을 지원합니다.

 

 

 

디자인부터 특별한 아이로드 디펜더 HD 2채널 블랙박스로 4인치 와이드뷰 터치 LCD가 장착되어있어 지금까지 출시된 모든 LCD블랙박스모델을 통틀어 영상 활용도면에서는 가장 최고라고 할수있습니다.

 

 

 

바로 이 4인치 와이드뷰 터치 LCD가 아이로드 디펜더 모델만이 가지고있는 강력한 무기중에 하나입니다. 또다른 무기는 전후방 카메라의 영상 선명성인데요.

 

 

 

이부분은 아이로드 디펜더 제품 상세 이미지에 잘나와있습니다. 아이로드 디펜더는 1280X720 해상도 및 30프레임 전방카메라, 1280X720 해상도, 30프레임 후방카메라등을 탑재한 HD 2채널 블랙박스로 선명한 영상과 함께 4인치 와이드뷰 터치 LCD를 통해 높은 영상 활용도를 보여줍니다.

 

 

 

2채널 블랙박스 중에서 가성비하면 빼놓을수없는 모델인 아이로드 GT입니다. 디자인이 예쁘긴하지만 그보다 영상 화질이 더 예쁜데요.

 

 

 

아이로드 GT는 전방카메라 1280X720 해상도, 후방카메라 1280X720 해상도, 초당 60프레임으로 HD 고화질 2채널 블랙박스라고 불리울정도로 영상화질에 특화된 모델입니다.

 

 

 

아이로드 모델중에서 실용적인부분하나로 가장 오랜기간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있는 아이로드 3300ch 2채널 블랙박스 입니다.

 

 

 

HD 전방카메라와 VGA 후방카메라로 뛰어난 식별력보다는 적당한 선명성을 지니고있으며 최소한의 전력소모로 차량에 상관없이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할수있습니다. 후방카메라 해상도가 낮긴하지만 차량 블랙박스에서 사용하기에는 적당한 화질입니다.
아이로드의 인기 2채널 불랙박스인 아이로드 T35, 아이로드 디펜더, 아이로드 GT, 아이로드 3300ch 모델을 살펴봤는데요. 각각의 모델별로 특징은 다르지만 영상 선명성 및 높은 안정성은 모두 동일합니다. 특히 위4개모델 모두 높은 가성비를 지니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