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918 스파이더 프로토타입이 공개되었습니다. 신형 포르쉐 918 스파이더의 프로토타입은 8기통 4.6ℓ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 2개를 서로 합쳐 최고출력 770마력의 놀라운성능은 물론 연비 33.3㎞/ℓ로 최고의 성능과 최고의 효율성을 갖추고있습니다. 특히 차축뒤에 엔진, 전기모터, 차축 앞에 전기모터 등 독특하게 배치한것 특징입니다.
차체 재질은 탄소 섬유 강화 폴리머로 중량을 최대한 줄이면서 비틀림 강성을 높혔으며 전면, 후면에 크래시 존을 적용하여 사고가 발생할경우 효과적으로 충격흡수를 할수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속도에 따라서 조향이 이루어지는 전자 기계식 조향 시스템을 탑재하여 최대 3도까지 각도를 바꿔줘 부드러운 코너링이 가능해졌습니다.
포르쉐 918 스파이더 프로토타입은 5가지의 작동 모드를 지원하는데요. 배터리가 충전된 상태에서 시동을 걸면 기본으로 E파워모드가 작동합니다. 하이브리드 모드는 모터, 엔진이 효율적으로 동작하여 연료 소모를 줄여주며 스포츠 하이브리드 모드는 파워풀한 주행을 할수있습니다. 강력한 주행을 하고싶다면 레이스 하이브리드 모드를 선택하면됩니다. 이번에 프로토타입으로 공개한 포르쉐 918 스파이더는 가솔린과 전기모터 등을 적절히 조합하여 연비, 성능 등 모든 부분에있어 한층더 강해진 모습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