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2채널블랙박스 뛰어난 아이로드 T7 추천!

블랙박스 추천 및 선호도가 뛰어난 2채널블랙박스 제품답게 아이로드 T7 모델은 실용적인 면은 물론 활용성도 탁월합니다. 그때문에 현재 많은 운전자들이 폭넓게 활용하고있는데요. 아이로드 T7 2채널 모델은 사용범위를 한정지을수없을만큼 다양한 활용폭이 특징으로 전방 및 후방카메라 시야각도 넓습니다.

 

 

2채널블랙박스이지만 전방과 후방외에 좌우 측면 일부도 촬영해주어 실제 활용도는 4채널급에 가깝다고 할수있습니다. 그만큼 운전자에 따라 여러 용도로 활용가능한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7 모델로 동작 및 영상 화질, 동작 성능등은 사용자에 상관없이 동일하면서도 그활용성은 사용목적에맞게 달라집니다.

 

 

 

동작성은 유지된채 활용성만 변화하여 보다 다양하고 다채롭게 사용가능한 아이로드 T7 2채널 블랙박스 인데요. 특히 3.5인치 터치 LCD에 터치스크린과 사용자 중심 사용자인터페이스가 적용되어있어 터치라는 아주 간단하면서 단순한 방식으로 사용할수있습니다. 그정도로 사용자를 배려한 2채널 블랙박스 입니다.

 

 

 

간편한 설치 및 사용방법의 아이로드 T7 전방카메라와 부착거치대, 전원 입력 케이블, 후방카메라, 설명서, 마이크로SD메모리 이며 추가 구성중인 마이크로SD메모리 카드 리더기 입니다.

 

 

 

금속부분을 접합부에돌려서 고정하는 360도 회전 형태의 부착거치대와 밝은 시큐리티 LED로 또렷하게 비추어 녹화하는 HD 해상도 전방카메라 입니다. 전방카메라는 직선과 곡선이 섞여있는 이미지로 그중 렌즈가있는 전면부가 가장 부각되어있을만큼 색다른 디자인이며 색감이 탁월합니다.

 

 

 

고정하지않고 끼워 사용하는 DC-IN, GPS, V-OUT, V-IN 연결 단자이며 상단 테두리에 적용되어있어 선정리하기가 간편합니다. 상단 단자에는 전원케이블과 외장GPS, 외부모니터, 후방카메라를 각각 연결하며 이중에서 전원 케이블, 외장GPS, 후방카메라는 아이로드 T7 전용 입니다.

 

 

 

상단 테두리에서 살짝 반바퀴만 돌리면 전면부와 반대의 위치에있는 3.5인치 터치 LCD를 볼수있습니다. 터치라는 단어가 들어가는만큼 터치인터페이스를 지원하여 손쉽게 사용가능하며 이때문에 전방, 후방 영상 파일 검색 및 확인이 아주 편리한데요. 오른쪽의 REC, GPS는 LCD가 아닌 LED부분입니다.

 

 

 

테두리중 하단의 가운대를 보면 블랙색상의 태두리가 있으며 그길이는 상단부와 동일합니다. 그러나 사용방식은 완전히 다른데요. 연결단자가아닌 통풍구이기때문입니다.

 

 

 

통풍구는 내부의 온도를 낮추어주는 구멍으로 온도가 높아져 문제가생기는걸 방지해줍니다. 하단에이어서 측면 통풍구가 보이며 그위쪽은 마이크로SD커버라고합니다.

 

 

 

마이크로SD커버는 다른 말로 뚜껑이라고하며 뚜껑을 열면 속이보이고 닫으면 안보입니다. 이때문에 마이크로SD메모리를 삽입한후에는 보이지않게 닫아줍니다.

 

 

 

하단과 비슷하면서 더 짧은 길이의 아이로드 T7 전방카메라 측면 테두리 통풍구입니다. 역할은 하단과 같지만 구멍의 갯수가 적은만큼 효율성은 조금 낮다고 할수있습니다.

 

 

 

분리형 후방카메라로 VGA 해상도 카메라 렌즈, LED시큐리티 등이 전면부에 장착되어있으며 케이블의 경우 후방카메라와 분리가 가능하기때문에 한결 수월하게 설치 할수있습니다.
사용성이 가장 좋은 2채널블랙박스인 아이로드 T7 모델의 기본 사용 후기였는데요. 외형 및 기능, 전후방 카메라 해상도등 다른 2채널 제품들과 비교해보면 내세울부분은 그리 많지않습니다. 그때문에 어디서든 쉽게 볼수있는 2채널 블랙박스로 생각할수도있지만 효율성, 실용성, 영상 선명성등은 그중 제일 탁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