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블랙박스 순위 일정한 아이로드 T7 2채널

2채널 블랙박스 중에서 블랙박스 순위 가장 일정하다고 할수있는 아이로드 T7은 높은 활용성과 쉬운 사용성을 적절히 결합한 아주 실용적인 2채널 제품입니다. 그때문에 어떤 자동차에 설치하더라도 지니고있는 성능 모두를 발휘할뿐만아니라 항상 높은 성능으로 사용할수있도록 최적화된 사용 환경을 지원합니다.

 

 

성능을 일정하게 유지시킬수있는것은 그만큼 안정성이 뛰어나기때문으로 아이로드 T7 2채널 모델은 LCD탑재 블랙박스중에서 제일 탁월한 안정성을 지니고있는데요. 그런만큼 운전중 차에 심한 충격이 와도 오작동없이 그순간을 선명하고 또렷하게 녹화 및 저장해주며 특히 제품이 망가져도 영상파일은 안전하게 보관해줍니다.

 

 

 

아주 튼튼하게 동작하는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7 모델의 전방카메라 및 거치대, 시거잭 충전기, 후방카메라, 마이크로SD메모리, 리더기, 사용설명서 등으로 화이트 박스안에 기본 포장되어있었습니다. 아이로드 T7 2채널 블랙박스 모델의 전방카메라, 후방카메라를 사용하기위해서는 차량에 설치해야하는데요.

 

 

 

아이로드 T7 2채널 모델의 전방카메라는 부착 거치대를 사용해 전면 유리창문 상단쪽에 부착해주면됩니다. 그리고나서 3.5인치 터치 LCD를 보면서 촬영할 각도만 맞추면 전방카메라설치는 끝납니다. 차량 외부쪽을 바라보고있는 전면에 카메라렌즈 및 통풍구, 시큐리티LED등이 보기좋게 탑재되어있습니다.

 

 

 

운전석쪽에 가까운 전방카메라 측면으로 마이크로SD메모리 삽입 및 안정성을 높혀주는 마이크로SD커버와 내부 온도를 관리해주는 통풍구가 있습니다.

 

 

 

열고 닫고할수있는 형태의 마이크로SD커버로 열면 삽입구가있는 마이크로SD슬롯을 볼수있는데요. 마이크로SD메모리카드를 장착하고나서는 이커버를 닫아줘야 합니다.

 

 

 

운전석에서 차량 전방, 후방의 카메라가 촬영하고있는 모습을 편리하게 볼수있게해주는 3.5인치터치 LCD입니다. 화면을 터치해 영상 재생하기를 선택하면 녹화되어있는 영상을 확인할수있으며 기본적인 상태에서는 실시간으로 전후방 모습을 표시해줍니다.

 

 

 

조수석쪽을 바라보고있는 측면입니다. 측면 가운대부분을 테두리라고하고 이테두리안에 통풍구가 있습니다. 통풍구는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을 배출해주는것입니다.

 

 

 

그렇기때문에 동작시 발생할수있는 모든열을 외부로 배출하는 이통풍구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데요. 아이로드 T7 전방카메라 또한 통풍구가 많은편입니다.

 

 

 

연결부분을 끼워 넣으면 자동 인식, 동작하여 한층더 활용성을 높혀주는 연결단자 DC-IN, GPS, V-OUT, V-IN으로 DC-IN 전원 케이블, GPS는 외장GPS, V-OUT 및 V-IN은 모니터, 후방카메라 단자 입니다.

 

 

 

정보를 주고받고하는 케이블이 연결되어있는 아이로드 T7 VGA 후방카메라로 반대편 케이블이 반드시 전방카메라 V-IN 단자에연결되어있어야 후방을 녹화해줍니다. 케이블이연결되어있지않을경우에는 동작하지않습니다.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7 모델은 요즘흔하게 사용하는 LCD탑재 제품으로 전방HD, 후방 VGA 해상도를 비롯 프레임은 초당 60입니다. 이때문에 전방은 선명하지만 후방의경우 화질 선명성이 안좋아 글자부분을 식별하기는 힘든데요. 그러나 선명성 및 밝기가 좋아 사고장면과 물체등은 쉽게 식별가능하며 활용성도 높은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