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2채널블랙박스 계속되는 아이로드 TX9 추천!

블랙박스 추천 계속되는 2채널블랙박스 모델이라면 지금까지는 아이로드 TX9이 최고일듯합니다. 여러가지부분에서 만족도가 높을뿐만아니라 사용하기도편리하거든요. 무엇보다 아이로드 TX9은 초고해상도인 3072X1728을 지원하는 3K QHD 2채널 제품입니다. 그래서 영상 시인성이 굉장히 뛰어나죠.

 

 

게다가 영상확인하기도 간편하고 쉬운데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해주기때문에 사용자에맞게 선택해서 영상을 볼수있습니다. 위이미지에나와있는것이 아이로드 스마트 매니저라고하는 모바일 어플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같은 모바일 단말기에 설치해서 사용할수있습니다. 그러면 모바일 기기와 아이로드 TX9이 무선연동되요.

 

 

 

제가사용중인 스마트폰에 아이로드 스마트 매니저 어플 설치하고 실행시켜봤는데요. 위와같이 나옵니다. 그후 오른쪽 메뉴중 연결만 누르면 스마트폰화면에 영상이 표시되죠.

 

 

 

실시간촬영장면은 물론 이미녹화해서 저장해놓은 영상까지 찾아볼수있는데요. 영상 재생하기 메뉴를 누르면 원하는 영상 찾기쉽게 위이미지처럼 날짜, 시간순으로 나옵니다.

 

 

 

더간단하게 영상을 확인해야한다면 전방카메라 후면부에 부착되어있는 3.5인치 터치 LCD를 사용하면됩니다. 화면에보이는 메뉴를 터치하면 영상이 재생되거든요.

 

 

 

작은부분까지 자세히 보고싶다면 아이로드 뷰어를 이용하면됩니다. 컴퓨터에 설치해서 사용가능하며 이렇게 전방, 후방 영상을 한화면에서 동시에 볼수있어편리하거든요.

 

 

 

위이미지는 아이로드 TX9 3072X1728해상도 전방카메라 영상 장면으로 해상도가 3K QHD라서 영상이아닌 이미지인데도 똑같이 깨끗하고 선명하게 보입니다.

 

 

 

물론 후방이미지도 똑같이 선명한데요. 후방영상 이미지는 1920X1080으로 풀HD이며 흐려지는 부분 혹은 깨진장면없이 모두다 또렷하고 밝게 나와있습니다.

 

 

 

도로에서 촬영된 아이로드 TX9 3K QHD 전방카메라 영상으로 도로주행장면이 또렷하게담겨있습니다. 무엇보다 움직이는 차량의 번호판까지 구분가능할정도로 선명하네요.

 

 

 

후방 도로 주행 장면이 나와있는 아이로드 TX9 풀HD 후방카메라 영상인데요. 전방과는 방향이 반대로표시되며 그외 화질이나 선명성은 크게 차이나지않습니다.


아이로드 TX9은 해상도 하나만보더라도 특별한 블랙박스인것을 알수있는데요. 3072X1728이라는 3K QHD 해상도는 가장 선명하면서 효율적인 성능을 발휘하는 블랙박스에 최적화되어있는 해상도입니다. 무엇보다 초고화질을 촬영하면서 소비전력이 낮아 실용적으로 사용가능하거든요. 막써도 완벽하게 작동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