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블랙박스 가격 좋고 순위 더높은 아이로드 T9F!

블랙박스 순위 높으면서 블랙박스 가격 좋은 풀HD 2채널 아이로드 T9F는 여러가지면에서 사용하기 적당한 제품입니다. 일단 전후방 풀HD 해상도를 지원하기때문에 영상 화질이 선명하고 깨끗합니다. 게다가 와이파이 기능과 3.5인치 터치 LCD를 동시에갖추고있어 영상확인하기도 간편하고 쉽거든요.

 

 

위 이미지가 아이로드 T9F 전방이미지입니다. 1920X1080 해상도라서 그런지 색감이 화사하면서 진해서 사물 구분하기 쉽네요. 전체적으로 또렷한 영상을 갖추고있죠.

 

 

 

그건 아이로드 T9F 후방 이미지도 똑같습니다. 해상도가 같은 1920X1080이거든요. 그때문에 후방 영상 이미지를 봐도 물체가 또렷하게 잘 나와있습니다.

 

 

 

아이로드 T9F 전방 도로 주행 영상으로 해상도와 프레임이 각각 1920X1080 및 초당30입니다.

 

 

 

아이로드 T9F 후방 도로 주행영상중 하나로 1920X1080해상도, 초당30프레임을 지원합니다.

 

 

위 두영상을 동시 재생시켜주는 아이로드 뷰어 프로그램으로 컴퓨터에서만 동작하는데요. 컴퓨터 모니터를 통해 영상을 보기때문에 전방 및 후방 영상이 같이나옵니다.

 

 

 

간단하게 영상 확인하고싶다면 3.5인치 터치 LCD를 사용하면됩니다. 전방카메라 후면부에위치해있어 차량 내부에서도 움직이지않고 손가락만 터치해서 영상을 볼수있어요.

 

 

 

터치 LCD보다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면서 휴대성까지좋은 아이로드 스마트 매니저 어플입니다. 아이로드 T9F는 스마트 와이파이 블랙박스라서 어플사용이가능한데요.

 

 

 

스마트폰에 어플설치한다음 실행시키면 아이로드 T9F본체를 자동으로 찾아줍니다. 그다음 연결메뉴 혹은 이미지를 누르면 무선연동이되어 영상이표시되죠.
깨끗한 영상 화질과 강편한 사용성 그리고 다채로운 활용성까지 갖추고있는 아이로드 T9F인데요. 보급형 풀HD 2채널 블랙박스이면서 경제성까지 지니고있어 가격도 저렴합니다. 게다가 무료출장장착서비스를 지원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장소에서 설치할수도있죠. 사용자편의에 최대한 맞춘 풀HD 2채널 아이로드 T9F에요.